⊙개발사: 프롬 소프트웨어 ⊙장르: 액션RPG ⊙플랫폼: PS4 ⊙발매일: 2015년 예정


'다크소울'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블러드본(Bloodborne)'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게임스컴2014'에서 공개됐다.

독일 현지시각 8월 12일 오후 7시(한국시간 13일 새벽 2시)에 개최된 소니 미디어 컨퍼런스의 첫 무대를 장식한 '블러드본' 게임스컴 트레일러는 2분 분량의 영상으로 지난 E3 트레일러와 비교해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다수 담겨있다.

해당 영상에는 '블러드본' 특유의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의 배경과 더불어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적들을 사냥하는 주인공의 절도 있는 액션과 더불어 미야자키 디렉터가 추구하는 '피가 튀기는 연출' 역시 엿볼 수 있다.

'블러드본'은 Yharnam이라는 고대도시를 누비는 액션 RPG다. 이 고대 도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향토병이 퍼져 대부분이 괴물로 변화되었다. 플레이어는 도시 안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죽음과 광기, 공포에 대적하며 비밀을 풀어야 한다.

게임의 가장 기본이 되는 컨셉은 언노운(Unknown), 즉 '미지'다.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원인에 의해 파괴된 도시의 알 수 없는 지점에서 시작하게 된다. 등장하는 적들은 한때 이 도시에 살던 주민 혹은 동물들로 추정되지만, 그들을 이렇게 변하게 만든 이유가 무엇인지도 분명치 않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까지도 뚜렷하지 않은 '미지의 도시'. 이 공간을 탐험하고 정보들을 모아 숨겨진 이야기를 직접 파헤쳐 나가는 것이 '블러드본'의 플레이 과정이 된다.

프롬 소프트웨어의 '블러드본'은 2015년 PS4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