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역사적 스케일의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의 3차 업데이트 ‘마룡비:어둠의 힘이 깃들다’가 금일(5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의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과 신규 던전 등이 추가될 계획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부가적인 게임 재미를 증가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시공전쟁'은 ‘마룡비’ 콘텐츠를 추가한다. 마룡비를 통해 유저는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도 얻을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룡비는 ‘마룡비늘’ 아이템으로 최고 10단계까지 승급이 가능하며, 승급 시 속성(저지, 저지율)이 상승한다.

이와 함께 신규던전 ‘마룡보굴’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룡보굴은 총 30층까지 있는 1인 던전으로, 1분 내에 해당 층의 보스를 격퇴시켜 다음 층으로 넘어가게 된다. 보스 격퇴 시 유저는 일정 확률로 ‘마룡비늘’을 획득할 수 있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보고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능력치까지 상승시킬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시공전쟁'은 장비의 속성을 증가할 수 있는 ‘황색제련’ 시스템과 ‘기령’ 시스템도 함께 선보이며, 잡초제거, 물주기, 병충해 제거, 축복 등의 임무 수행으로 RPG의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농장 경영’도 오픈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시공전쟁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내어주신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로 게임 재미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시공전쟁을 즐겁게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