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스토리가 오는 게임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5주년 기념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4월 3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하며 이와 함께 프리미엄 아이템을 게임 내 NPC 상점에서 게임 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한 달간 진행한다. 게임 머니를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무료 게임 이미지가 한층 더 보완될 것으로 보인다.

5주년 이벤트와 함께 게임 시스템 리뉴얼도 진행된다. 기존의 파밍 던전이었던 2차 전쟁, 상/하급 아라후르, 상/하급 나르드와실 맵을 삭제하고, 화염지옥미궁(Lv55)로 대체하며, 튜토리얼 맵도 점령전을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 외에도 네자크, 비나, 호드, 게브라 맵의 인스턴스 던전이 모두 리뉴얼된다.

새로운 콘텐츠로 점핑 캐릭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는데, 9레벨 이후 국가 선택을 한 이용자에 한해서 34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새로 캐릭터를 생성할 시에 9레벨 또는 34레벨 캐릭터를 바로 생성할 수 있고, 61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9레벨, 34레벨, 61레벨 중에서 선택하여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4스토리 신현호 개발 실장은 “4스토리를 사랑해 주시는 국내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해외에서의 성공은 국내 유저분들의 충고와 격려가 없었다면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며, “펫시스템, 일일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4스토리는 현재 유럽, 북미, 중동, 아랍, 남미 등 전 세계 70여개국과 계약을 체결 및 17개의 다양한 언어별 버전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4스토리 홈페이지 http://www.4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