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심시티 빌드잇 (Simcity Build It) - 발매일 : 2014-12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유통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시뮬레이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취재] '심시티 빌드잇'과 만난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박원순 시장은 오늘(10일) 서울 시청 집무실에서 '심시티 빌드잇' 이벤트 선정자 4명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EA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심시티 빌드잇'의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된 행사로, 최우수상 5명에게는 박원순 서울특별시장과의 대담 기회를 상품으로 걸어 화제가 된 바 있다.
☞ 관련기사: [인터뷰] 서울시-EA, 심시티 빌드잇으로 '내가 꿈꾸는 서울'을 만들다
지방에 거주해 참석하지 못한 선정자 한 명을 제외한 네 명은 시청을 한 시간여 견학한 후,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을 만나 자신이 만든 도시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의 목소리를 더 자세히 듣고 싶다는 박 시장의 의견에 따라 행사는 집무실에서 열려, 조용한 공간에서 친환경 도시와 시민들의 행복 등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성민우 선정자는 "도시를 경영하는 것이 생각하는 것과 실제 하는 것과 달랐다"며 "도시를 만들면서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많이 배웠다. 시장님과 만나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은 시종일관 웃음을 머금고 도시 운영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요즘 고민하는 각종 현안을 온라인 시장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다.
EA 코리아의 제안으로 성사된 온라인 시장들과 박원순 서울특별시장과의 만남. 그 특별한 만남을 사진으로 담았다.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사전등록 3,500만 돌파!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출..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29일 출시 앞둔 '레이븐2', 사전 다운로드 개시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던파 유니버스' 키운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8]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9]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6]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