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하 AOD)'이 지난 7일 공개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최고 레벨이 60에서 70으로 상향되며, ‘수정동굴’, ‘용자의시련’, ‘고대광산’, ‘시련의땅’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변화가 시도되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컨텐츠는 길드원들이 합심해서 PVP, PVE를 진행하는 ‘수정동굴’과 ‘시련의땅’이다. 'AOD'에서 각광받는 컨텐츠 중 하나인 ‘미궁’처럼 길드 단위로 특정 시간에만 참여가능한 ‘수정동굴’은 냉기 속성의 스킬을 사용하는 특별한 신룡인 ‘서리골룡’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 레벨 3부터 이용 가능한 ‘시련의땅’은 새로운 탈것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화폐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리하는 타임어택 컨텐츠 ‘용자의시련’과 랜덤으로 출몰하는 보물 고블린을 처치해서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고대광산’을 비롯해 아이템 강화 시스템, 보석 각성 등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컨텐츠가 도입된다.

한편, 공개 서비스 이후 꾸준히 유저가 늘어나고 있는 AOD는 금일 오후 6시부터 신규 서버 ‘니드’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버 ‘니드’는 ‘에이슨’, ‘크리시아’, ‘다로리스’의 뒤를 잇는 4번째 서버이며, 게임의 주요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중 하나인 사룡왕의 명칭이기도 하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유니티 3D로 개발된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시 RPG로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인 블록버스터 웹게임이며,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