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하 AOD)'의 5차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금일 정기점검 후 모든 이용자에게 처음 지급되는 ‘깃털 날개’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날개 승급 시스템’과 게임 내 상단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한 ‘매일 이벤트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보강했다.

AOD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게임 컨텐츠인 ‘미궁’, ‘수정광산’, ‘월드대전’, ‘길드대전’도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이벤트 시간을 전체적으로 조정하였으며, 신규 신기 및 의상 아이템도 추가된다.

또한, AOD는 신규 신룡(Dragon) ‘옥화룡’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며, 신룡 고유의 스킬을 올릴 때 사용하는 ‘옥화룡 증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상점에 미리 추가했다. 많은 유저들이 갖고 싶어하는 고급 신룡인 ‘폭염룡 조각’도 상점에 업데이트했다. 장비 아이템을 ‘+15 등급’으로 강화했을 때 활성화되는 속성이 추가됐으며, 탈것 아이템이 만레벨에 도달하면 경험할 수 있는 탈것 성급 기능도 오픈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유니티 3D로 개발된 핵앤슬래시 RPG로 전투의 수호자 ‘신룡(Dragon)’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이며, 다라스트 대륙에서 부활한 사룡왕 ‘니드’와 사룡군단에 맞서는 인간-정령 연합군의 대규모 전쟁을 그려낸 웹게임이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