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하 AOD)'의 ‘1st 고객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31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포니정홀에서 진행된 AOD 고객 간담회는 중국 본사에서 내한한 개발자 장테런(张铁任)과 유성수 사업 PM이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향후 게임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인기 VJ 레나가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는 서버간 길드전, 전서버 보스전 도입 및 신룡 시스템 보강 등 AOD에 향후 도입될 업데이트 플랜이 공개됐으며, 퀴즈왕 배틀 및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극한의바람’ 탈것 아이템, 각 직업별 코스튬 세트 등의 게임 아이템과 백화점 상품권, 휴대폰 보조배터리, 우산 등을 증정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웹게임의 선두 주자 에이지오브드래곤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유저들과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간담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일회성 행사 개최로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롱런하는 장수 게임으로 AOD가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유니티 3D로 개발된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시 RPG로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인 웹게임이며,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