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하 AOD)'에 게임 컨텐츠 도입 및 신규 서버 추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승계’, ‘용맥 승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23레벨부터 이용가능한 ‘장비 승계’는 기존 장비의 강화 레벨을 유저가 원하는 장비로 옮겨주는 시스템이며, ‘일반 승계’, ‘고급 승계’ 등 2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14레벨부터 이용가능한 ‘용맥 승계’는 기존의 신룡 축복 시스템을 편리하게 개선하였으며,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신룡(Dragon)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보석 시스템’이 대폭 개선된다. ‘일반 보석’, ‘특별 보석’으로 보석 종류가 세분화되고 게임 내에서 획득한 보석을 합성 아이템을 사용하여 바로 5급 이상의 보석으로 제작하는 ‘성단’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신룡 도감 관련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개편되며, 신룡 각성 레벨 상향 및 각성 실패시 각성 레벨이 다운되지 않게 패치되는 등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많은 이용자들이 건의했던 고대광산 맵 확장도 진행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한편, AOD는 금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서버 ‘루이’ 추가 및 기존 서버 통합을 진행했다. 3서버 다로리스, 4서버 니드가 하나로 통합됐으며, 서버 통합을 기념하는 특별 경매 이벤트가 게임 상에서 진행된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2013년 U3D 게임 제작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은 쿼터뷰 시점의 신개념 RPG로 전투의 수호자 ‘신룡’이 함께하는 전투 시스템이 매력적인 대작 웹게임이다.

'에이지오브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