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7일(목), 모바일 RPG 신작 '카오스 마스터즈'(개발사 네오액트, 대표 김현민)의 프론티어 테스트를 시작했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PC 온라인 AOS(적진점령) 게임 '카오스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RPG로, 내년 상반기 중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프론티어 테스트는 이달 22일(화)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누구든지 특별 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겨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카오스 마스터즈'를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골드’와 ‘마법석’(게임 재화) 등의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테스트 기간 중에 25레벨을 달성하거나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4종의 캐릭터를 선발대와 후발대로 배치해, 2대2 턴제 전투를 펼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나온 캐릭터의 체력이 다하거나, 후발대에 포함된 캐릭터가 마력을 모아 궁극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캐릭터를 교체해 전투를 이어갈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게이머들은 색다른 전략 대결을 경험하게 된다.

원작 속 70여종의 매력적인 3D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모든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외형과 차별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 원작과 연계된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캠페인’, 타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 AOS 장르의 느낌을 맛볼 수 있는 ‘공성전’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도 갖추고 있다.

게임 정보 및 프론티어 테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