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의 시즌2를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 : 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2)’은 장수각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 안정화 및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시행하여, 더욱 강력한 한방의 장수로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장수각성 시스템은 60레벨 이상, 15스킬 레벨 이상, 각성 스킬 활성화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7성의 장수에게 보옥과 신규 아이템 ‘천무석’을 추가하여 각성할 수 있다. 각성 시 장수의 이미지가 변경되어 육성의 재미가 더욱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성을 위해 필요한 신규 아이템 ‘천무석’은 군웅쟁탈과 신비상점, 일일퀘스트, 군단전 보상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어, 아이템 파밍의 스트레스 없이 장수들을 각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국지맹장전 시즌2’는 기존 시스템인 신비상점과 친구요청, 보물 시스템 등을 안정화하고 편리성을 강화하여 유저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는 시즌2의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CF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CF 영상은 드라마처럼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게임의 재미를 주제로 하였는데, 미모의 여 주인공 초선과 몰래 사내 연애하는 동탁, 초선을 사랑하는 여포 간의 반전 삼각관계를 현실판 드라마 형태로 구현해낸 기발함이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맹장전’은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6월 1일(월)부터 30일(화)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30종의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시즌2 오픈을 통해 삼국지맹장전이 오늘부터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며, “지금까지 경험했던 삼국지맹장전보다 더욱 강력한 한방을 선사할 시즌2를 지금 바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