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의 ‘조석’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조석’ 캐릭터는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 메인 캐릭터로,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게임에 구현했다.

이 캐릭터는 적 전체를 도발하고 모든 피해를 반사하는 ‘죽은척하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적을 빙결 시키는 ‘차가운 도시남자’, 정면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넉백 시키는 ‘센세이션’ 등 재미있으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조석’ 캐릭터는 점술가의 저택에서 소환하거나 ‘마음의소리’ 이벤트 상점에서 ‘애봉이 스티커’로 오는 1월 7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르사이’와 ‘비라스’, ‘마인프랑’ 등 3종의 기존 영웅에 R등급 스킬이 추가됐으며, ‘박형석’과 ‘르사이’, ‘비라스’ 영웅의 스킬이 개편돼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3일부터 28일까지 ‘진화 재료’와 ‘영웅 조각’를 2배씩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보석’과 ‘강철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인기 네이버 웹툰 ‘마음의소리’의 ‘조석’ 캐릭터를 ‘원더5마스터즈’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보다 다양하고 새로워전 ‘원더5마스터’ 캐릭터들과 함께 즐거운 성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