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18일, 볼란테스튜디오(대표 양완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상을먹어라!:EP1삼국지’(이하 ‘세상을먹어라’)를 구글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상을먹어라’의 구글 글로벌 출시는 전 세계 구글 플레이 마켓이 있는 모든 국가(약 135개국)에 출시되며,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일본어, 간체, 번체 5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세상을먹어라’는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삼국지 영웅들과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번의 전투에 100여명이 넘는 장수와 병사들이 전쟁을 치르는 모바일 실시간 대규모 전쟁게임이다.

‘세상을먹어라’는 정통 삼국지 스토리의 대규모 부대 단위 전투를 기본으로 천하통일을 위한 천하통일 대전 시스템과 병사들의 7대 병종 시스템, 각 장수마다 부여된 장수 스킬 등 다양한 전략 요소들이 들어있다.

또한, 실제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장수인연 시스템’은 조조와 동탁의 라이벌 구도와 같은 삼국 시대 영웅들의 인과관계를 사실감 있게 구현해냈다.

‘세상을먹어라’ 구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장수 선택권과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명성 20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남기는 명성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플레이게임즈 심희규 대표는 "’세상을먹어라’는 준비 단계부터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세상을먹어라’만이 가지고 있는 게임의 재미를 전 세계에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먹어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