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전 서버에서 가장 강한 길드를 가리는 타운공방 최강전의 최종 결승전이 용산에서 오프라인 경기로 진행되었다.


YNK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타운공방 최강전은 각 서버에서 최강의 길드를 선정해 본선 및 결승전을 거쳐 최종 우승 길드엔 상금과 상품 뿐만 아니라 우승 길드가 소속된 서버에 1달간 인챈트 및 조합율 상향이라는 혜택이 걸려있었다. 6월 15일 본선을 거쳐 각 서버에서 모인 길드들 중 2개 길드를 선정, 6월 21일 용산 인텔 e-Stadium에 참가자들이 모여 최종 결승전을 치루었다.


이번 대회 결승전엔 가장 오래된 서버인 로하 서버 시작 길드와 최근 통합된 타스카 연합서버 게쉬타포 길드가 진출해 치열한 전투를 펼쳤다. 최종 우승은 타스카 연합서버 게쉬타포 길드가 차지했으며, 이어 번외로 열린 5:5 PvP전에서는 시작길드가 승리했다.


당시 아프리카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이 되었으나, 이번 결승전을 방송이나 현장에서 직접 보지 못한 많은 로한 유저들을 위해 결승전이 치뤄진 용산 인텔 e-Stadium 현장에서 촬영한 전투 영상을 시간 순으로 편집하였다. 50분에 걸친 전투를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대신 게임 안에서 직접 뛰면서 본 화면으로 전투 진행 내용이나, 결승전의 흐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번외경기로 진행된 5:5 pvp 경기중 마지막 경기도 영상으로 담아보았다.


☞ 타스카서버 우승! 타운공방 최강전 결승 [ 바로가기 ]


타운공방 최강전 결승전 영상 - 타스카 서버 게쉬타포 길드 승리




5:5 PvP 마지막 경기 - 로하 서버 시작 길드 승리




Inven EST - 김원 기자
(e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