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대표 온라인 MMORPG '로한'이 오는 9월 신규로 선보일 아홉 번째 신규 종족 에시르의 홍보 영상과 함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6년만에 등장하는 신규 종족인 에시르가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며, 전장의 변화를 예고하며 마무리되는 약 15초 분량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에시르 종족의 남녀 대표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에시르 종족은 전투와 정복에 능숙한 종족으로 주 무기인 메이스나 엑스로 전장의 선봉장에 서기도 또는 아군에게 용기를 복돋우며 전장을 지배한다.

대표 이미지는 엠블라와 위스퍼의 전직 캐릭터로 진화된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엠블라의 경우는 PVE에 특화된 캐릭터로 몬스터 공격시 파티원 전체를 더 빠르고 강하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위스퍼는 엑스 계열의 무기를 사용하여 PVP나 전투 상황시 강한 면모를 보여준다.

다양한 방법으로 공개된 영상과 이미지는 로한 온라인에 등장하는 신규 종족 에시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추후 정식 업데이트 이전에 사전 체험도 가능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신규 종족 에시르는 로한 내에서 매력적인 종족으로 선보이며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해준 유저분들에게 푸짐한 보상이 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시르의 정보와 사전 예약은 로한 공식홈페이지및 인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