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디앱스게임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인 ‘팔라독&히어로즈’, ‘베스트핀즈’, ‘나를따르라 for Kakao’ 총 3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국민게임의 귀환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는 전작인 ‘팔라독’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출시되자마자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에 선정되는 등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팔라독&히어로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내 배경을 눈 내리는 설원으로 변경하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151,225 골드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팔라독 장비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다른 국민 게임 ‘앵그리버드’를 만든 핵심 임원진으로 구성된 핀란드 게임사 시리어슬리의 명품 퍼즐 게임 ‘베스트핀즈’ 역시 양대 마켓에 출시 돼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베스트핀즈’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제공해 줄 신규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하며,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상반기에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나를따르라 for Kakao’ 역시 연말 이벤트에 동참한다. ‘나를따르라 for Kakao’에서 조각상을 건설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금, 은, 동메달을 각각 10개씩 100% 증정하고, 그 중에서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디앱스게임즈 정상길 본부장은 “금년 한 해 동안 유저 분들이 자사의 게임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디앱스게임즈는 언제나 유저 분들에게 즐거운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많은 유저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상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