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가 업데이트 기세를 몰아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에 또 한번 선정되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팔라독&히어로즈’는 ‘몬스터’편 영상을 공개했다. 갱스터마우스를 시작으로 가디언베어, 몬스터까지 개성강한 영웅들의 귀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에 유저들의 반응도 좋다. 이에 힘입어 디앱스게임즈는 시리즈 영상에 정점을 찍는 핵심 영상 공개까지 준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팔라독&히어로즈가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후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에 다시 한번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는 뜻이니 앞으로도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발전하는 디앱스게임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팔라독과 동물영웅들이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팔라독&히어로즈’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팔라독&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