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마루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소울링커’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20일 출시했다.

'소울링커'는 실시간 전략대전을 내세운 전략형 SRPG로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자신의 실력와 비슷한 상대를 검색, 매칭한 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상대가 지닌 영웅의 속성과 스킬 정보를 파악하고 제한 시간 내에 전략적인 행동을 하는 것으로 상대의 영웅 캐릭터를 쓰러뜨릴 때마다 경험치 물약, 골드, 장비 아이템, 영웅 조각, 전용 상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게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자신과 비슷한 수준인 상대를 검색, 선택하여 비동기 자동 전투를 할 수 있는 도전자의 협곡, 캐릭터 간의 전략 전술을 조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영웅의 길, 각종 전설 아이템과 다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미지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플레이마루는 ‘소울링커’의 출시를 기념해 성장시킨 레벨을 자랑하고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와 동시에 마녀 실피르의 으스스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마루의 신원철 PD는 "'소울링커’는 기본에 충실한 SRPG로 이야기를 따라 게임을 즐기는 것과 전략 전술을 위해 영웅을 구하고 조합하여 강자가 되는 것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한 게임이다." 이라며 "유저분들이 재미를 느낄 방법을 다양하게 주기 위해 콘텐츠 여기저기에 숨겨진 아이템, 이야기, 힌트, 전략을 배치했고 업데이트와 패치를 통해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울링커'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