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게임펍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소녀함대_감독판'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는 원스토어 버전은 15세 이용가로 기존 구글 출시 버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론칭한 <소녀함대>는 최고 매출 순위 20위권(1월 23일 기준)에 진입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게임에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지난 주말부터 전파를 탄 TV CF를 시작으로 옥외 광고를 비롯한 대규모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돌입할 계획이어서 초반 상승세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함대>는 내달 14일까지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들 중 선원 5명을 선택해 SNS로 도전장을 보내면 게임 아이템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3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매주 최상의 덱 조합을 발표하고, 이에 맞춰 나만의 덱을 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블루투스 이어폰, LG G패드3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소녀함대'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론칭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