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 소울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9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0일까지 이틀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CBT를 진행하고 있는 ‘검볼앤던전’은 국내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CBT 기간 중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평이 이어졌으며, 일렉트로닉 소울은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CBT를 이틀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검볼앤던전’의 CBT에서는 현지화 작업과 서버 안정성에 대한 집중적인 테스트가 진행됐으며, 이번 CBT에서 특별한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아 최종 점검 후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검볼앤던전’은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을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140여 가지의 다양한 검볼이 존재해 수집, 육성, 진화의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검볼앤던전’의 연금 시스템은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진화와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자원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검볼앤던전’은 지난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 유저 모두에게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검볼 항아리 5개와 다이아 20개,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황금 항아리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검볼앤던전’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