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에 이어 스팀으로 플랫폼 확장했던 '몬스터 헌터: 라이즈'. 그 플랫폼을 거치형 콘솔에 게임 패스로까지 확장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개발사 캡콤과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Xbox는 각각 자사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플랫폼 확장을 알렸다. 게임은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등 양사의 현세대 및 차세대 거치 콘솔로 2023년 1월 2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거치 콘솔과 함께 MS 운영체제 윈도우의 자체 플랫폼 MS 스토어를 통한 윈도우10, 윈도우11 버전도 서비스된다. Xbox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게임 패스 합류 역시 함께 전했다. Xbox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콘솔용 게임 패스 외에 PC 게임 패스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게임 패스 이용자라면 구독 모델에 따라 별도의 추가 구매 없이 '몬스터 헌터: 라이즈'를 콘솔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패스 클라우드를 통해 설치 없이 즐길 수도 있다.
한편, PS, Xbox 버전의 경우 윈도우 버전처럼 음성 채팅을 지원, 보다 편리하게 동료와 소통할 수 있으며 3D 오디오 역시 대응한다. 아울러 차세대 콘솔인 PS5, Xbox Series X에서는 4K 해상도, 혹은 120fps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PS5 버전 독점으로 듀얼 센스를 통한 적응형 트리거가 적용된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고대 일본의 생활상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카무라 마을을 배경으로 사냥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기존의 헌팅 요소와 함께 친구들과 즐기는 협동 사냥, 사냥을 통한 다양한 아이템 제작 등 기존 요소들을 옮겨내고 다채로운 액션을 더해 속도감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PS, Xbox 버전은 2023년 1월 20일 출시되며 양사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 게임명 :
-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 발매일 : 2018-01-26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캡콤
- 유통사 :
- 캡콤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PS, XBOX, PC패키지
- 장르 :
- 어드벤쳐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9]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