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사이펀
사이펀(대표 배성호)의 블록버스터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WARSHIP MOBILE)'이 12월 정식 출시에 앞서, 21일(화) 오전11시부터 23일(목) 오전11시까지 48시간 동안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12월13일(수) 정식 출시 예정인 워쉽 모바일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대전형 액션 게임으로, 2차 대전 당시의 역사적 해상 전투와 전설적인 군함을 재현하여 이용자가 현실감 넘치는 해상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4년 이상의 개발기간을 거친 워쉽 모바일은 ▲Unity5 엔진 기반으로 완성된 화려한 액션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 해상 대전 ▲항공모함, 잠수함, 구축함, 순양함, 전함 등 다양한 함종 ▲배 속력, 포탄 발사 거리 등을 구현한 사실적인 시스템 ▲1인칭 시점의 잠항 공격과 같은 다양한 전투모드 등 블록버스터 급의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2차 세계대전 당시의 방대한 실제 데이터를 게임상의 물리적 요소에 반영해 실제와 흡사한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오랜 개발기간을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섬세한 컨트롤을 실현해 해상 전투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워쉽 모바일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막바지 밸런싱 작업과 운영 등 디테일한 부분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사이펀 측은 “워쉽 모바일은 앞서 출시되었던 중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한 게임”이라며 “그 동안 국내에서 서비스된 모바일 해상 게임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 공들여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다. 서비스 부분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워쉽 모바>은 한국 이용자와 스킨십을 늘리기 위해 공식 카페를 11월13일 개설했으며, 향후 카페 가입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카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워쉽 모바일 클로즈베타테스트 참여는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