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자료제공]


비비게임(대표 윌리엄 린)은 알리게임즈, TCI play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홍보모델 김명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위촉오 세 국가의 국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건축, 병종, 군단, 던전 등의 콘텐츠로 삼국지 역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무장 쌍 스킬, 군사 스킬 등을 통해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또한, 삼국지 속 무장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 전술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김명민은 '신삼국지 모바일'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소감과 함께 게임의 핵심을 소개했다. 김명민은 폐허가 된 전장을 바라보는 고독한 장군의 모습을 연기했다.

이 외에도 '신삼국지 모바일'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황금 코인,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준비 되어 있으며,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홍보모델 배우 김명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인터뷰를 통해 스크린에서 보지 못했던 배우 김명민의 또 다른 매력은 물론, 신삼국지 모바일만의 새로운 매력도 다시 한 번 발견하실 수 있으니 공개된 영상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게임에도 더욱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