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명 :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개발사 : 343 인더스트리
장르 : FPS
플랫폼 : PC, Xbox One, Xbox Series X|S
출시일 : 2021년 연말
Xbox 진영의 대표 프랜차이즈 헤일로 시리즈의 최신작 '헤일로 인피니트'의 테크니컬 프리뷰가 지난 29일 시작됐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이번 테크니컬 프리뷰를 통해서는 개선된 그래픽을 비롯해 멀티플레이에 대한 대략적인 요소들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멀티플레이와 관련해서 '헤일로 인피니트'는 크게 두 가지의 변화를 겪었다. 첫 번째는 게임 플레이의 변화다. 전작인 '헤일로5'는 스파르탄 어빌리티의 등장으로 인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했었다. 부스터를 통해 전장을 누비고 그라운드 파운드로 머리 위에서 다수의 적을 단숨에 때려눕히는 등 기존의 멀티플레이에서 변화를 준 바 있다. 그랬던 멀티플레이가 스파르탄 어빌리티를 삭제하며 전통적인 모습을 회귀했다.
그렇다고 마냥 멀티플레이가 단순해졌다는 의미는 아니다. 다양한 특수장비가 그 자리를 대신하기 때문이다. 지난 트레일러에서 선보인 바 있는 그래플링 훅을 비롯해 반중력 보호막, 투명화 장치 등이 등장해 전작과는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또한 개선됐다. 각종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게 됐으며, 여기에 더해 체형 설정 및 인조 팔과 다리가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많은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테크니컬 프리뷰는 슬레이어(데스매치) 모드로 진행됐으며, 가을에 재차 프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멀티플레이와 관련해서 '헤일로 인피니트'는 크게 두 가지의 변화를 겪었다. 첫 번째는 게임 플레이의 변화다. 전작인 '헤일로5'는 스파르탄 어빌리티의 등장으로 인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했었다. 부스터를 통해 전장을 누비고 그라운드 파운드로 머리 위에서 다수의 적을 단숨에 때려눕히는 등 기존의 멀티플레이에서 변화를 준 바 있다. 그랬던 멀티플레이가 스파르탄 어빌리티를 삭제하며 전통적인 모습을 회귀했다.
그렇다고 마냥 멀티플레이가 단순해졌다는 의미는 아니다. 다양한 특수장비가 그 자리를 대신하기 때문이다. 지난 트레일러에서 선보인 바 있는 그래플링 훅을 비롯해 반중력 보호막, 투명화 장치 등이 등장해 전작과는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또한 개선됐다. 각종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게 됐으며, 여기에 더해 체형 설정 및 인조 팔과 다리가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많은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한다.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테크니컬 프리뷰는 슬레이어(데스매치) 모드로 진행됐으며, 가을에 재차 프리뷰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