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여름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아니마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최고레벨이 기존 90레벨에서 95레벨로 상향되며 이와 함께 신규지역 ‘별의 중심’이 열린다. 프리우스 대륙의 중앙에 있어 ‘별의 중심’이라 불리는 이 지역은 지하세계로 연결하는 관문이 있는 곳으로 프리우스 주신교와 레그노스 재림회 두 진영의 갈등 지역이다.

또 이 곳은 최고레벨에 걸맞게 더욱 강력해진 고난이도의 몬스터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컨텐츠에 목말라 있던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사람의 발길이 끊어진 지 오래되어 폐허가 된 ‘연구소’지역이 선보인다. ‘연구소’ 또한 최고레벨을 위한 지역으로 형태를 알 수 없는 생물이 출몰해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21일까지 ‘아니마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수시로 나타나는 ‘메투스의 환영’을 사냥해 얻는 이벤트 동전을 모아서 희소성 아이템인 ‘블러드 메투스 장비 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레벨 확장을 기념해 70레벨 이하 이용자들의 경험치 400% 증가, 플레이포인트 2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8월 21일까지 추가 진행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여름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가 신규 콘텐츠에 갈증 나 있는 이용자들에게 시원한 청량제가 되길 바란다”며, “또 레벨 확장을 통해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목표와 성취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