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노블레스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업데이트 했다고 9월 3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인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열렙전사'의 원작 캐릭터들이 게임의 오리지널 세계관인 테트라로 소환되어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에는 또다른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주인공들이 '히어로칸타레'으로 찾아왔다.

이로써, 네이버 웹툰 3대작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노블레스의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하나의 게임에서 만나게 되어 많은 웹툰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은 라이제르와 세이라 J 로이아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 기간동안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노블레스 캐릭터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는 노블레스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영웅 던전을 업데이트도 진행하였고, 콜라보 뿐만 아니라 길드 미궁 개편부터 신규 잔영 3종, 액세서리 시스템 등도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콜라보를 기념하여 접속만 해도 세이라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여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의 노블레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는 히어로칸타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