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웹툰 슈퍼 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가 이번 설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웹툰 ‘화이트 블러드’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를 실시한다고 2월 9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웹툰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열렙전사’의 히어로들이 ‘테트라’ 세계로 모여 이야기를 펼쳐가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스페셜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웹툰 ‘화이트 블러드’의 히어로들과 함께 모험을 펼쳐 나간다.

먼저, ‘화이트 블러드’의 주인공인 ‘박하얀’, ‘황은태’, ‘미카엘 신부’까지 총 3종의 콜라보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고, ​오는 3월 23일까지 콜라보 기간 동안 신규 콜라보가 캐릭터가 추가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 보이는 화이트 블러드 콜라보 던전 ‘기억의 회랑’에서 누구나 콜라보 캐릭터들을 획득하기 전에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화이트 블러드 영웅 던전 에서 콜라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억의 조각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속만 해도 콜라보의 정수와, 신규 배경 스킨 [사랑은 구름을 타고]를 획득할 수 있고, ​출석만 해도 SS ‘박하얀’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속성 상성에 대한 표기, 초월 트리 추천등 게임 가이드 추가 및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한편, '히어로칸타레'의 화이트블러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