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리그 의 세 번째 종목인 SEGA Games의 ‘뿌요뿌요 e스포츠’ 오프라인 예선이 다음 달 6일 진행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현장에서만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참가 접수는 진행하지 않는다.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오프라인 예선 현장 접수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총 3회의 예선을 통해 16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린다. 또한, 뿌요뿌요 e스포츠를 플레이해보지 않은 분들을 위한 게임 체험존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7월 23일(화)부터 8월 22일(목)까지 진행되는 본선은 오프라인 예선 통과자들이 16강전과 8강전을 통해 네 명의 한일 8강전 진출자를 선발하고, 일본 초청 선수 네 명과 함께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뿌요뿌요 e스포츠’ 종목의 총상금은 2,000만원이며 우승 상금은 800만원이다.

은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며 국내에 비디오게임기 PlayStation®을 공급하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플랫폼 파트너로 함께 한다.

뿌요뿌요 e스포츠는 OGN TV 채널과 온라인 티빙, 트위치TV, OGN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 선수들만 참가하는 16강전과 8강전(7/23~8/1)은 2주간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 생중계로 진행되며 한일 8강전부터 결승까지 2주간(8/13~22)은 녹화 중계로 화 · 목요일 같은 시간 방송된다.

오프라인 예선 및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