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가 군단쟁탈, 장비 정련 등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우선,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상위 16개 군단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펼쳐 최강 군단을 가리는 군단쟁탈 콘텐츠를 선보인다. 군단쟁탈은 경기 중 3,000점을 먼저 획득하는 군단이 승리하며, 최종 승리 군단이 가장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금색 등급 이상 장비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장비 정련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지난 10일 정식 출시된 ‘삼국지킹덤디펜스’는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올랐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아울러,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한편, ‘삼국지킹덤디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