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11일 신작 RPG ‘소울 커넥터’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달 사전등록을 시작한 ‘소울 커넥터’는 아름답고 방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탄탄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세워 사전등록 5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소울 커넥터’는 모형정원이라 불리는 이세계에 침략한 마물들에 대항하기 위해 실존하는 역사 속 유물들이 미소녀 소울로 환생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저들은 커넥터가 되어 80여 명의 소울들을 성장시키고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디펜스 RPG 게임이다. 타워 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소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한다.

이외에도 아레나, 코코 연구소 금화광산, 각성의 탑 등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보상들을 제공하는 콘텐츠 들은 대전, 로그라이크 형식의 또다른 전투 모드로 즐길 수 있다. 숙소 꾸미기를 통해 소울들과 교류하며 애정도를 쌓을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은 무료 의상과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소울 커넥터’의 필수 콘텐츠 중에 하나이다.

또한 석기시대부터 근대까지 이어지는 실존 역사를 바탕으로 각색된 스토리와 미소녀로 재해석된 실존 유물들을 다양한 코스튬의 2D LIVE로 감상할 수 있다.

게임펍은 ‘소울 커넥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매일 매일 10개씩 7일간 총 70개의 소환수정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밖에 출시 소문 내기, 스테이지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소울 커넥터’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