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505 GAMES가 퍼블리싱하고, Artplay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고딕 호러액션 RPG 게임인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가 전체 플랫폼에서 글로벌 1백만장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판매량 1백만 돌파를 기념하여 이후 무료로 제공될 DLC 개발 로드맵 및 개발자 감사영상, 특별 아트워크도 함께 공개하였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개발 로드맵


※ 상기 로드맵은 2020년 6월 기준이며, 추후 일정은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공개될 신규 콘텐츠는 「보스 리벤지 모드」와 「크로마 휠」이다. 「보스 리벤지 모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장소에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4종류의 보스를 처치하여 베스트 클리어 타임을 기록해 나갈 수 있다. 또한 「크로마 휠」이 추가되면서 기존보다 더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머리, 옷, 피부색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초기 설정된 옵션값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외견을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 상기 신규 콘텐츠들은 PS4, PC에서는 6월 23일, Nintendo Switch™에서는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후 예정된 콘텐츠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3분기
①카오스 모드 & VS. 모드
②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1탄 & 클래식 모드

4분기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2탄 &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크리에이터 “이가라시 코지”의 판매량 1백만 돌파기념 감사영상 및 아트워크

금번 판매량 1백만 돌파를 기념하여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크리에이터 “이가라시 코지”의 감사영상 및 특별 아트워크도 공개되었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 플랫폼으로 호평 발매 중이다. 패키지 제품의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