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모바일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효식)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3D 시뮬레이션 게임 ‘어비스리움 폴’(ABYSSRIUM POLE)이 주요 모바일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13일(월) 밝혔다.
‘어비스리움 폴’은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비스리움’의 공식 후속작으로 지난 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장르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10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자를 모으며 일찍이 흥행 기대감을 높였던 이 게임은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 출시 직후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 1위, 대만과 홍콩에서 2위에 올랐으며, 순위권 진입이 쉽지 않은 중국과 미국에서도 10위 권, 30위 권 안에 진입하는 등 모바일 게임 주요 국가들에서 눈에 띄는 성적(iOS기준)을 기록했다.
게임을 접한 이용자들은 “기대 이상이다”,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됐다”, “육해공 캐릭터들을 전부 만날 수 있어 좋다”, “인생 게임이 더욱 진화되어 돌아왔다” 등 ‘어비스리움 폴’의 확장된 세계관과 한층 발전한 게임성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양대 마켓 글로벌 피처드(신규 추천 게임)까지 선정되면서 상승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플레로게임즈 최윤희 사업실장은 “전작의 유래 없는 대성공으로 부담감도 물론 있었지만 더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확신이 더 컸다”라며, “이제 겨우 스타트라인을 벗어났을 뿐이다. 지금의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100만 돌파 보상인 ‘진주 1,100개’와 한정 캐릭터 ‘머플러 펭귄’을 오는 30일까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프물범, 북극토끼, 흰풀마 갈매기, 북극늑대 등 극지방의 대표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는 ‘출석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