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박정규)는 자사가 대원미디어 주식회사로부터 IP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이누야샤 : 되살아난이야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누야샤'는다카하시 루미코 원작의 인기 만화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여중생 히구라시카고메가 우물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반요괴이누야샤를 만나모험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로, 최근 '이누야샤'세계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반요야샤히메’가 국내에서도 방영을 시작하여 큰호응을 얻고있다.

'이누야샤 : 되살아난이야기'는 지난 7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최근 ‘나라쿠(히토미카게와키)’가 업데이트 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누야샤’팬층을 비롯한 게이머들에게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피소드 8’을 비롯해 ‘지넨지’와 ‘무신’ 캐릭터가 새로 등장하고 S 등급의 ‘강림던전’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5성장비아이템이해금되어유저간경쟁의새로운판도를 맞이할것으로보인다.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에피소드 8’은 ‘키쿄우’의 부활과 함께 ‘이누야샤’의 봉인에 대한 뒷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셋쇼마루’와 ‘미도리코’의 확률업 이벤트, ‘에피소드 8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누야샤-되살아난이야기’는'이누야샤'를국내최초로풀3D 모바일게임으로재현하고드라마틱하게전개되는스토리와전투를체험할수있는 3D 액션 RPG이다. 주인공 이누야샤를 비롯해 히구라시카고메와 산고, 미로쿠 등은 물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삼아 캐릭터를성장시키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레이드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 등 '이누야샤'의 세계관을 마음껏 맛볼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