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의 대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는 ‘혈풍의 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를 오픈 한다.

십이지천2는 6주년 이벤트와 서버통합으로 당초 4월 예정되었던 십이지천2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3일에 신서버 오픈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 대규모 업데이트 ‘혈풍의 서’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무공 창조, 신비급 쟁탈, 술병 시스템으로 모두 십이지천2 게임내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 적용되었다.

무공창조의 경우 기존 무공초식 위주의 무공사용에 벗어나 여러 곳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공조각을 이용하여 다양한 효과의 버프 무공 또는 패시브 무공을 창조할 수 있게 된다. 무공창조로 인하여 기존의 정형화된 무공사용에서 여러 형태의 PVP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신비급 쟁탈의 경우 각 서버 내 한정수량으로 존재하는 비급을 습득하여, 기존 십이지천2 게임내 강력한 신비급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쟁을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어 신비급의 경우 영구적으로 한 캐릭터가 보유하는 무공이 아니며, PVP를 통해 뺏고 빼앗기는 신개념의 무공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술병시스템의 경우 캐릭터가 술을 복용 시 공격력 등의 능력치가 증가된다. 단 술을 사용할 경우 능력치 감소 등의 패널티도 존재하기에 전쟁을 하는데 있어 변수로 작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사용을 통한 PVP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십이지천2 신서버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7종이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33갑자 달성 하면 선물이 펑펑’,’최고레벨에 달성하라’,’신규서버에서 플레이 하면 게이밍 키보드가 펑펑’,’기여도가 펑펑’,’예전 십이지천2 유저 분들에게 선물 펑펑’,’신규 캐시 아이템 추가’,’7일 동안 선물이 펑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SG데이타는 십이지천2를 리니지 같은 장수 게임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운영할 것”이라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을 통하여 유저가 대규모로 유입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