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G데이타



무협 MMORPG의 대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지난 13일 실시한 십이지천2 콘텐츠 업데이트’혈풍의 서’와 신규 서버 ‘혈풍무경’ 오픈 통해 동시접속자수와 게임시간 등 주요 지표가 대폭 상승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신규회원 지원 프로젝트 ‘초행무사’ 지원 아이템을 실시하며, 이전에 상상도 못했던 짧은 시간에 고속 성장을 할 수 있다.

십이지천2 신규 서버 ‘혈풍무경’은 낭인 선언 제한, 33갑 레벨 제한 등을 통해 십이지천2 오픈 시기의 향수와 재미를 배가하고 있다. 신규 서버 전쟁이 더욱 인기를 끌며 지속적으로 십이지천2 사용자 복귀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어 십이지천2 ‘혈풍의 서’의 도전적 업데이트는 무협 세계의 새로운 분쟁과 갈등을 낳는 기연의 비급 쟁탈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혈풍의 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졌고 혈풍무경 신규 서버 오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용자들의 요구를 면밀히 검토해 컨텐츠를 지속 패치 업데이트 하겠다”며 “신규서버 ‘혈풍무경’에서 사이버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도록 맞춤형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펼쳐 무협 MMORPG의 대표주자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