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 18일부터 판매 개시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김용하 PD가 직접 광고에 등장하면서 눈길을 끈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이 오는 1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은 단말기가 포함되지 않은 액세서리 에디션으로, 작중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인 아로나와 프라나를 컨셉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2종과 스마트톡 2종, 아크릴 키링 2종 등 액세서리를 비롯해 아크릴 큐브와 아로나&프라나 스탠드, 무선 충전기 등이 포함됐다.
또한 아로나 캐릭터 보이스 빅스비 지원(한국어) 등 스마트폰 내에서도 블루 아카이브 팬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요소들이 마련됐다. 동봉된 혜택 카드인 '어른의 카드' 뒷면에 있는 코드를 갤럭시 스토어에 입력하면 블루 아카이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잠금 화면 및 배경 화면, 다이얼 화면, 메시지 화면, 그리고 아로나 목소리로 제공되는 시계 알림음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액세서리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은 3월 18일 오전 11시부터 3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총 2,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