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미미 게임즈


섀도우 택틱스의 개발사 미미미 게임즈가 신규 잠입 전략 게임 ‘섀도우 갬빗: 저주받은 크루(이하 섀도우 갬빗)’를 출시하며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섀도우 갬빗은 현재 스팀, 에픽 게임즈, GOG 및 엑스박스와 PS5에서 이용가능 하다.

섀도우 갬빗은 디지털 버전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서포터 에디션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서포터 에디션은 PC 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2.5시간 이상의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FLAC/MP3), 아트북 및 전략 가이드(영어)가 포함되어 있다. 미미미 게임즈 스튜디오 자체 스토어에서 구매 시 스튜디오를 후원할 수 있으며 금액의 일정액이 스튜디오에 지원되는 슈퍼팬 서포터 에디션도 이용가능 하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43,800원에 서포터 에디션은 54,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아트북 및 전략 가이드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섀도우 갬빗: 저주받은 크루는 많은 사랑을 받은 섀도우 택틱스와 데스페라도스 III의 개발사 미미미 게임즈의 야심찬 잠입 전략 장르의 대를 잇는 차기작이자 첫 자체 퍼블리싱 게임이다. 섀도우 갬빗은 해적 황금기 시대의 ‘로스트 캐러비안’을 배경으로 하며 살아있는 유령선 레드 말리호와 저주받은 해적 선원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IP로서, 전설의 캡틴인 모르데카이의 신비한 보물들을 차지하기 위해 종교 재판소 군대와 맞서 싸우게 된다.

‘섀도우 갬빗: 저주받은 크루’는 지금 스팀, 에픽 게임즈, GOG, 엑스박스 및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