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에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을 포함 3종의 게임이 라인업에 추가되었다. 이번 3종 추가 타이틀은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엔터 더 건전, 죽은 신들의 저주다.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 2가지 싱글 플레이 게임을 PC버전으로 이식한 작품으로 지난달 20일 공식 출시됐다. 선명한 4K 해상도와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지원하며, PC에 DualSense 컨트롤러를 유선 연결해 이용하는 등 PC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엔터 더 건전은 인디 액션 게임으로 탑다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유저는 각 던전을 돌아다니며, 캐릭터 조작을 통해 적들이 쏜 총탄을 피하며, 제거해야 한다. 또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해 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이끌어야 하는 등 탄막 슈팅의 요소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죽은 신들의 저주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PC와 콘솔로 모두 출시되었던 게임이다. 이 게임 또한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되어 있으며, 쿼터 뷰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종 무기류를 통해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어 각 던전 공략을 통해 보상 아이템 조합과 함께 보스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팀 PC Cafe는 밸브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스팀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전국 3,000여개의 가맹 PC방에서 50여종의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PC방 업주들과 상생을 위해 약 20여종의 타이틀을 무료로 전환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데이즈 곤, 헬다이버즈 다이브 하더 에디션, 갓 오브 워 등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추가한 바 있다.

한편 스팀 PC 카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팀 PC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