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소환사 협곡 비주얼 업데이트에 관한 개발자 노트 공개에 이어, 인게임 플레이 영상을 트위치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지금의 소환사 협곡과는 다르게 절벽 느낌의 맵 외곽 이미지가 구현되었다. 또한, 정글 몬스터의 외향과 스킬 이펙트가 모두 변경되었으며, 바론과 드래곤은 특유의 등장 액션을 가지게 되었다. 특히, 바론의 경우에는 기존의 밋밋했던 등장과는 달리, 마치 용이 승천하는 것처럼 땅 속을 오르내리는 등장 액션을 취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외에도 드래곤은 붉은 빛의 레이저와 구체를 사용하여 챔피언을 공격하며, 정글 몬스터들은 챔피언을 따라 시선이 움직이도록 변경되었다. 또한 파괴된 포탑은 화려한 효과와 함께 땅 속으로 가라앉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라이엇 게임즈는 대격변 수준의 비주얼 업데이트이지만, 정글 몬스터의 위치와 젠 타임 그리고 이동 경로 등은 기존의 소환사 협곡과 완벽히 똑같기 때문에 유저들의 혼란은 크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이번 소환사 협곡 업데이트가 언제 본 서버에 적용될 지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소환사 협곡 업데이트 전용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 소환사 협곡 비주얼 업데이트 관련 공개 사항 보러가기 [클릭!]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소환사 협곡 인게임 이미지 및 영상


























▲ 한국 시간 6월 10일에 공개된 신규 소환사 협곡 인게임 플레이 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