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대로 엄청난 실력을 선보이며 홍진호를 꺾고 2경기에 출전하게 된 임요환을 상대로 출전한 것은 초대 비무연 우승자인 린검사 김신겸이었다. 경기는 각종 소셜액션을 활용해 린검사의 귀여움을 선보인 김신겸이 2:0으로 승리했다.

상식적으로는 김신겸이 우세인 것이 당연한 상황이었으나, 임요환 역시 이상준과 벌인 경기에서 1승을 따낼 정도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어서 경기 결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었는데 역시나 현실의 벽은 높았다. 김신겸은 임요환을 상대로 압도적인 실력을 뽐내며 손쉽게 승리를 가져갔다.


▲ 실제 비무 선수의 클래스! 린검사 김신겸의 승리



▣ 비무제 임진록 팀 이벤트전 2경기 1세트, 임요환 vs 김신겸(승)

시작과 동시에 경공전 이후 흡공을 활용해 선공을 시작하는 김신겸은 흡공 던지기 콤보를 활용해 순식간에 임요환의 탈출기를 빼낸다.

이후에도 김신겸의 매서운 공격은 계속됐다. 공중콤보 사용하고 뒤구르기를 하는 임요환을 상대로 돌진 캐치를 사용하는 등 공격의 고삐를 놓지 않고 몰아치기가 계속된다.

흡공을 반격하는데 성공한 임요환이 역공을 시도하기도 했는데 곧이어 바람개비 튕기기에 기절을 당하며 생명력을 점점 잃고 만다.

이후로도 임요환이 역사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절 콤보를 사용하면서 김신겸의 생명력을 60%까지 깎아내는데 성공했지만 상태이상기에 노출되며 또다시 공중콤보에 피격, 번개베기 일섬에 탈진하며 김신겸이 앞서나가기 시작한다.





▣ 비무제 임진록 팀 이벤트전 2경기 2세트, 임요환 vs 김신겸(승)

2경기에는 다시 검사를 선택하는 임요환! 수련 트리에서 어검발산에 투자하는 모습을 보여 흡공에 대항하기 위한 준비까지 갖추어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임요환이 막기를 사용하고 있자 김신겸은 걸어다니면서 임요환을 도발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후 갑자기 신검합일로 접근한 뒤 순식간에 오연베기까지 사용해 임요환의 탈출기를 뽑아낸다. 흡공에 대항하기 위한 회심의 카드인 어검발산에는 회천령으로 대항하는 노련함을 보이기도 했다.

연속해서 번개베기 일섬까지 당하고 엄청난 피해를 입는 임요환은 흡공을 탈출하는데 성공하기도 했지만 역시 선수의 벽은 높았다. 김신겸은 이후로도 혼절을 걸어놓고 /위협을 사용하면서 임요환을 상대로 도발을 계속했다.

후반부에는 후방이동 풍월도를 사용해 그로기를 넣고 다시 한 번 혼절을 넣은 뒤 번개베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자 비연검-번개베기-발도-일섬 콤보 후 공중콤보까지 터뜨리며 임요환을 꺾어내는데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