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에서 ‘MORE THAN PC, HYPER CLASS COMPUTING’이라는 슬로건으로 런칭한 PC 브랜드 ‘MAXIMUMGEAR(이하 맥시멈기어)’가 e-sports의 성지인 용산 e-sports 스타디움에 자사 제품을 전시 중에 있다고 한다.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PC 브랜드 ‘맥시멈기어’는 현재 온게임넷에서 진행되는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에 프리미엄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시즌 경기 도중 ‘팬타킬’이 발생할 경우 해당 선수에게 200만원 상당의 고성능 PC를 부상으로 증정하는 ‘팬타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각 경기 전 ‘팬타킬’을 달성할 선수를 예측하여 맞히게 된다면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도 똑같은 PC를 경품으로 증정하여 선수 뿐 아니라 팬 모두가 즐거운 e-sports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이에 맥시멈기어에서는 e-sports의 성지라고 할 수 있으며,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의 조별 예선 경기가 한창인 용산 e-sports 스타디움에 ‘팬타킬’ 상으로 제공되는 제품과 주력 제품 2종을 전시 중에 있다. 현장을 찾아오는 관객들이 맥시멈기어의 하이퍼 클래스 PC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게 되었다.

맥시멈기어 마케팅 담당자는 “e-sports의 성지이며,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의 경기가 열리는 용산 e-spotrs 스타디움에 자사 브랜드 PC가 전시되어 e-sports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라고 하며, “특히, ‘팬타킬’ 상 도입을 통해 경기를 지켜보는 관객 뿐만 아니라, 경기에 임하는 선수 모두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하나의 요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이번 맥시멈기어의 용산 e-sports 스타디움을 통한 제품 전시는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의 모든 일정과 같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