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5시즌(이하 프로리그)의 3라운드 2주차가 18일 시작된다. 지난 GiGA 인터넷 2015 KeSPA컵 시즌1 결승전에서 팽팽한 대결을 보여줬던 박령우(SK텔레콤)와 김준호(CJ)의 재대결이 성사돼 e스포츠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주 첫 경기는 삼성 갤럭시와 MVP다. 지난 주 1패를 기록한 두 팀은 이번 주차에 첫 승으로 팀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선봉전에 나서는 고병재(MVP)는 이번 시즌 MVP로 합류해, 최근 3연패 중인 강민수(삼성)를 상대로 화려한 복귀를 꿈꾸고 있다.

이어지는 경기는 1라운드 우승팀인 SK텔레콤 T1과 2라운드 우승팀 CJ 엔투스의 맞대결이다. 특히, 3세트에서는 2015 KeSPA컵 우승자인 김준호(CJ)와 박령우(SK텔레콤)의 재대결이 성사됐다. 이에 박령우가 김준호를 상대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 받고 있다. 또한 4세트에 배치된 신희범(CJ)은 어윤수(SK텔레콤)을 상대로, 프로리그 첫 승리를 노리고 있다.

19일 첫 경기에서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스베누가 대결한다. 프로토스를 상대로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조성주(진에어)는 상승세인 김명식(스베누)을 꺾게 되면, 다승왕 1위에 바짝 다가서게 된다. 문성원(스베누)은 스베누에 합류한 이후 김도욱(진에어)을 상대로 프로리그 데뷔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KT 롤스터와 프라임의 경기에서는 전태양(KT)이 1라운드 7주차에서 패배한 이후 처음으로 정규 시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전태양은 선봉으로 출전해 최병현(프라임)을 상대로 라운드 첫 승에 도전한다. 또한 후 시앙(프라임)은 2006년 루오시엔(전 SK텔레콤, 은퇴)이후 중국 선수로서는 3,181일 만에 프로리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다. 후 시앙은 이영호(KT)를 상대로 중국 선수로서 첫 승리를 따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는 매주 월, 화 저녁 6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W타워 지하 1층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프로리그는 인터넷에서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YouTube, Azubu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영어로는 AzubuTV, TwitchTV, 중국어로는 MarsTV, 프랑스어로는 O'Gaming을 통해 방송된다.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5 시즌 3라운드 2주차

1경기 삼성 갤럭시 VS MVP 05/18 18:30
1세트 강민수(Z) VS 고병재(T) 데드윙
2세트 김기현(T) VS 최용화(P) 에코
3세트 백동준(P) VS 황강호(Z) 조난지
4세트 노준규(T) VS 이정훈(T) 코나
5세트 캑터스 벨리

2경기 SK텔레콤 T1 VS CJ 엔투스 05/18 1경기 종료 후
1세트 김도우(P) VS 정우용(T) 바니연구소
2세트 조중혁(T) VS 한지원(Z) 캑터스 벨리
3세트 박령우(Z) VS 김준호(P) 에코
4세트 어윤수(Z) VS 신희범(Z) 조난지
5세트 코다

3경기 진에어 그린윙스 VS 스베누 05/19 18:30
1세트 이병렬(Z) VS 박수호(Z) 조난지
2세트 조성주(T) VS 김명식(P) 데드윙
3세트 김도욱(T) VS 문성원(T) 코다
4세트 김유진(P) VS 최지성(T) 에코
5세트 바니연구소

4경기 KT 롤스터 VS 프라임 05/19 3경기 종료 후
1세트 전태양(T) VS 최병현(T) 조난지
2세트 이영호(T) VS Hu Xiang(P) 데드윙
3세트 주성욱(P) VS 장현우(P) 코다
4세트 이승현(Z) VS 황규석(T) 에코
5세트 바니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