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이 2016 LCS NA 섬머 시즌부터 새로운 전문 코치진과 함께한다.

TSM은 30일(현지 시각) 다가오는 LCS 섬머 시즌에 대비해 새롭게 코치진을 영입했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TSM은 게임 내에서 협동이나 지시가 잘 이뤄지지 않기에 새로운 전문 코치 'Weldon Green'을 영입했다고 한다.

섬머 시즌 로스터에 새롭게 합류한 Weldon Green 코치는 팀에서 거는 기대가 크다. 과거 스포츠 심리학을 전공했고 전통 스포츠 코치부터 컨설팅까지 동기부여와 관련된 다양한 경력을 자랑한다. Weldon Green은 'TSM과 팬들이 기대하는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합류했다'고 말을 남겼다.

TSM의 Andy 'Reginal' Dinh는 "Weldon Green과 섬머 시즌에 함께 일하게 돼 기쁘고 그가 TSM의 을 발전시켜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할 정도로 Weldon Green 활동에 큰 기대를 보였다. 그동안 TSM의 팀원들이 점점 피드백과 비판을 받아들이는데 수동적이 됐는데, Weldon Green이 이런 점을 해결할 방법을 찾는 것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M은 이번 섬머 시즌 결과를 검토 후, Weldon Green을 다른 종목까지 코칭 영역을 넓힐지 고민 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