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필라델피아 지역 연고 팀,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이 리그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공개되었다.

필라델피아 퓨전은 미국의 스포츠 벤처 기업인 'Comcast Spectacor'가 소유하는 팀으로, 이번 발표를 통해 프랜차이즈의 명칭과 로고, 팀 컬러, 티저 영상 등을 함께 공개하였다.

필라델피아 퓨전이라는 팀 이름은 '서로 다른 뚜렷한 개성의 여러 주체가 하나로 뭉쳐 힘과 열기를 발산하는 과정'이라는 단어 자체의 유래에서 영감을 얻었다. 팀의 마크는 필라델피아를 상징하는 P자를 팀 컬러인 주황과 검정으로 꾸며 속도와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모양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필라델피아 퓨전의 팀 컬러로 꾸며진 윈스턴의 스킨도 함께 공개되었다.


▲ 필라델피아 퓨전의 팀 로고와, 팀 컬러로 꾸며진 윈스턴의 기본 스킨


▲ 필라델피아 퓨전의 팀 컬러는 주황과 검정, 흰색으로 지정되었다


Comcast Spectacor의 대표 이사 겸 CEO인 데이브 스콧(Dave Scott)은 "시즌 시작을 향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힘차게 발걸음을 떼는 지금, 필라델피아 퓨전 브랜드와 팀 색상을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주황색과 검은색은 열정을 상징하죠. 코치진과 선수 명단을 구성하고 있는 지금 이런 상징적인 색상을 도입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며 팀 공개 소감을 발표했다.

필라델피아 퓨전 팀은 이번 발표에서는 로스터를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리그 프리시즌이 오는 12월에 시작되고, 뒤이어 2018년부터 본격적인 첫 시즌이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전체 로스터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워치 리그 필라델피아 지역팀, 필라델피아 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필라델피아 퓨전 팀 티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