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프로게임단 진에어 그린윙스와 bbq OLIVERS가 연말을 맞이해 진행되는 e스포츠 팬 초청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팬 초청 행사는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과 bbq OLIVERS 선수단이 함께하는 연합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합 팬미팅에서는 ‘선수단 애장품 경매’,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팬 초청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수와 팬이 서로 소통하고 선수들과의 뒤풀이 시간을 통해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특히 2018 LCK Spring 시즌을 앞두고, 전력 강화를 위해 팀에 합류한 진에어 그린윙스 권지민, 윤석준, bbq OLIVERS 이동근, 김강윤 선수들이 팬들에게 인사하는 첫 공식 행사이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bbq OLIVERS 관계자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 대한 감사함과 2018년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열정적인 응원을 부탁 드리기 위해 팬 행사를 준비했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연합 팬 미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연합 팬 미팅은 12월 15일(금) 오후 5시부터 bbq 종로 관철점에서 6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세부 사항은 진에어 그린윙스 및 bbq OLIVERS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