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오피지지



OP.GG GAMING(이하 오피지지 게이밍)은 31일, OP.GG PUBG Hunters(이하 오피지지 헌터스)의 '멘털' 임영수가 오는 6월 2일 진행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 PUBG 더블팀’ 스페셜 매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 PUBG 더블팀(이하 PUBG 더블팀)은 트위치에서 활동하는 파트너 스트리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대회로 오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경쟁전과 스페셜 매치로 나뉘어 진행된다. 31일과 6월 1일에는 참가 접수를 통해 선발된 총 92개 팀이 경쟁전에 참여해 승부를 겨루며, 6월 2일에는 경쟁전에서 살아남은 상위 20개 팀과 특별히 초청된 20개 팀이 맞붙는다.

현재 오피지지 헌터스의 주장인 임영수 선수는 팀 내 오더를 담당하면서도 뛰어난 교전 능력을 보여주는 선수로, 선수들 사이에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로 꼽히고 있다. 임영수 선수는 “트위치에서 후원하는 뜻 깊은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스페셜 매치에 우승해 오피지지 헌터스의 명성에 걸맞는 실력을 마음껏 펼쳐보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는 미디어뮤즈가 주최 및 주관하며, 특별 해설진으로 오성균 캐스터와 신정민 해설위원, 그리고 스트리머 신기해, 로버리 등이 참가해 오후 7시에 방송을 시작한다. 스페셜 매치 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전 세계 스트리머들이 출전하는 ‘글로벌 스트리머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경쟁전에서 우승하는 팀에게도 AMD CPU와 스틸시리즈 게이밍기어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