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아웃로즈가 뛰어난 교전 집중력을 바탕으로 플로리다 메이헴을 3:1로 꺾었다. 일리오스에서 오리사로 상대방의 낙사를 유도한 '무마'가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줬다.

나란히 1승 3패로 승리가 절실한 플로리다 메이헴과 휴스턴 아웃로즈의 첫 번째 전장은 일리오스였다. 거점을 앞에 두고 약간의 대치전을 가진 두 팀은 첫 번째 교전을 가졌다. 휴스턴 아웃로즈의 '제이크'가 2킬을 가져가며 좋은 상황을 만들어낸 휴스턴은 계속된 궁극기 우위를 바탕으로 플로리다 메이헴을 본진까지 후퇴시켰다. 잔뜩 웅크리고 있던 플로리다 메이헴은 거점 탈환에 성공했으나 이후 한타에서 버티지 못하며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그러나 2라운드에서 플로리다 메이헴은 자세를 잡았다. 비슷한 조합, 비슷한 상황에 플로리다 메이헴의 집중력이 2라운드를 가져오게 만들었다.

그러나 3라운드는 휴스턴 아웃로즈의 압승이었다. 첫 번째 한타에서 승리를 거둔 휴스턴은 경기 내내 궁극기 우위를 점하며 1세트 승리를 따냈다.

왕의 길은 연장전까지 가는 장기전이었다. 휴스턴 아웃로즈는 마지막 집중력 싸움에서 승리해 거점을 점령했고, 플로리다 메이헴은 '트빅'의 메이를 후반에 교체하는 작전이 들어맞으며 공격에 성공했다. 연장전에서 휴스턴은 궁극기를 아끼지 않는 과감한 결단을 내려 중간 거점까지 화물을 밀며 5점을 획득했다. 좋은 분위기는 연장까지 이어졌다. 휴스턴 아웃로즈는 A거점 수성에 성공하며 2세트까지 따냈다.

밀고 밀리는 치열한 싸움은 3세트에서도 이어졌다. 호라이즌 달 기지에서 양 팀은 중력자탄-자폭이라는 가장 치명적인 무기를 두고 첨예한 심리, 피지컬 싸움을 펼쳐갔다. 2:2 상황에서 휴스턴 아웃로즈가 한 끗 차이를 점점 크게 넓히며 승리를 따냈다.

마지막 세트에서 플로리다 메이헴은 '트빅'의 메이와 '비큐비'의 솜브라, '제퍼'의 중력자탄을 콤보로 쏟아 부으며 두 번째 거점을 점령, 한 점 만회에 성공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셋째 주 3일 차 경기 결과

2경기 플로리다 메이헴 1 vs 3 휴스턴 아웃로즈
1세트 플로리다 메이헴 패 vs 승 휴스턴 아웃로즈 - 일리오스
2세트 플로리다 메이헴 패 vs 승 휴스턴 아웃로즈 - 왕의 길
3세트 플로리다 메이헴 패 vs 승 휴스턴 아웃로즈 - 호라이즌 달 기지
4세트 플로리다 메이헴 승 vs 패 휴스턴 아웃로즈 - 리알토

이미지 : 오버워치 리그 생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