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디파이언트가 단단한 대처로 청두 헌터즈의 변화무쌍한 공격을 막아내고 3:1로 승리했다. 청두는 '에이멍'의 레킹볼을 필두로 다양한 딜러로 위협했으나, 토론토 역시 트레이서-위도우메이커를 뽑아 청두 조합을 카운터쳤고, 3탱-3힐 조합의 중심 역시 잃지 않았다.

먼저 기세를 보여준 팀은 토론토 디파이언트였다. 거점을 장악해 99:0으로 앞서갔다. 청두 헌터즈가 '에이멍'의 레킹볼을 활용해 반격에 나서봤다. 하지만 '엔비' 디바의 자폭 한방에 토론토가 1라운드를 챙겼다. 이어서 토론토는 고에너지 상태의 '아이비' 자리야가 나노강화제까지 받아 킬을 휩쓸며 1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왕의 길 경기는 순식간에 토론토의 승리로 끝나고 말았다. 토론토 '네코'의 아나가 빛빛나면서, '진무' 파라의 화력을 원천 봉쇄했다. 완막으로 시작한 토론토가 바로 손쉽게 1점을 따내며 세트 스코어 2:0으로 앞서갔다.

3세트에서는 청두가 확실한 색깔을 보여줬다. 시작부터 한조-위도우메이커를 활용한 스나이퍼 조합으로 시간을 벌었다. '에이멍'의 지뢰까지 터지면서 A거점에서 시간을 벌었다. B거점에서는 토르비욘-바스티온을 활용한 폭격을 시작했다. 앞 라인에서 라인하르트와 오리사가 방벽으로 단단히 버텼고, 그사이에 궁극기를 채운 '배이컨잭'의 바스티온이 나노강화제까지 받고 킬을 휩쓸었다. 이에 토론토는 궁극기를 모두 소진한 청두를 상대로 트레이서를 꺼내 무리없이 2점을 확보할 수 있었다. 청두의 공격 역시 만만치 않았다. 시작은 '아이비'의 트레이서가 갑자기 등장해 판을 휩쓸며 청두의 다양한 전략을 막아냈다. 이후, '약풍'의 라인하르트부터 제압해준 청두가 나노강화제를 받은 '에이멍'의 레킹볼을 굴려 2점을 만회했다.

추가 라운드에서 청두가 놀라운 수비로 응수했다. '에이맹'의 레킹볼이 상대를 띄우면 위도우메이커-한조의 암살이 통하며 점수를 내주지 않았다. 공격에서도 추가 시간에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한 세트를 만회했다.

청두는 4세트에서 솔져 76-트레이서-솜브라라는 색다른 3딜 체재를 꺼냈다. '엘사' 솜브라의 EMP 타이밍에 '배이컨잭'의 트레이서가 킬을 휩쓸며 초월을 보유한 젠야타마저 무력화했다. 궁극기가 없을 땐 점수를 내줬지만, EMP 타이밍마다 완승을 일궈내며 수비하는 청두가 시간을 끌었다. '배이컨잭'의 트레이서까지 펄스폭탄 부착으로 힘을 보탰으나, 재정비를 마친 토론토의 전진을 막진 못했다. 토론토가 '앤비'의 자폭에 대지분쇄 연계로 3점을 확보했다.

4세트 청두의 공격, 이번에도 청두는 다수의 딜러를 기용해 뚝심있는 영웅 선택으로 임했다. '배이컨잭'의 한조와 '진무'의 파라가 EMP 타이밍마다 킬을 올려 전진할 수 있었다. 파라의 선 포킹과 함께 디바를 터뜨린 청두는 속도를 높였다. 토론토 역시 침착하게 중력자탄 타이밍에 화력을 집중해 한번은 막아냈지만, '에이멍'의 레킹볼을 막지 못했다. 레킹볼이 띄운 영웅을 '배이컨잭'의 한조가 저격하며 추가 시간에 2점을 냈다. 하지만 좁은 구간에서 청두의 조합이 손쉽게 제압당했다. 청두가 3탱-3힐로 바꿨지만 궁극기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결국, 수비에 성공한 토론토가 3:1로 승리를 거뒀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넷째 주 1일 차 3경기 결과

청두 헌터스 1 vs 3 토론토 디파이언트
1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토론토 디파이언트 - 일리오스
2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토론토 디파이언트 - 왕의 길
3세트 청두 헌터스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4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토론토 디파이언트 - 66번 국도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