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가 프레딧 브리온과 1세트 대결에서 먼저 승리를 거뒀다. DRX는 잘 성장한 딜러진 3인방의 괴력을 이번 세트에서 제대로 발휘했다.

초반은 15분 넘게 킬 없이 서로 눈치를 보는 상황이었다. 첫 킬은 협곡의 전령 전투에서 나왔다. 브리온이 상대 쪽으로 깊게 파고들다가 오히려 2킬을 내주고 말았다. 킬 스코어에서 밀리는 브리온이 믿을 것은 드래곤 스택 뿐이었다. 브리온은 드래곤 2스택까진 침착하게 상대를 몰아내고 쌓을 수 있었다.

하지만 DRX는 세 번째 드래곤은 내주지 않았다. '제카' 김건우의 빅토르가 후방에서 기습을 준비하는 '라바' 김태훈을 찾아내 제압했다. 자연스럽게 전투에서 승리한 DRX가 드래곤 스택까지 추격할 수 있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승부는 DRX쪽으로 넘어갔다. '킹겐' 갱플랭크-'제카' 빅토르-'데프트' 아펠리오스가 힘을 발휘하면서 상대를 몰아내고 바론 버스트에도 성공할 수 있었다. 빅토르가 먼저 잘리고 벌어진 한타에서도 DRX는 다른 딜러진의 화력을 앞세워 승리하는 그림을 완성했다.

화력에서 앞선다는 확신이 든 DRX는 과감하게 교전을 열었다. '베릴' 조건희의 노틸러스의 이니시에이팅으로 경기를 마무리하는 한타를 벌여 1세트 승리를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