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2022 신한은행 쏠 KRPL 시즌2 팀전 16경기에서 SGA 인천이 팀 시크릿을 상대로 2:0 승리했다. 스피드전 첫 라운드는 내줬지만, 바로 자신의 페이스를 되찾으며 깔끔한 2:0 승리를 확정지었다.

스피드전은 SAG 인천이 가져갔다. 그렇지만 1R는 이변이 일어났다. 초반부에 '옥시트-다시마'가 원투를 차지했다. '옥시트'가 '소령'에 밀려 1위 자리는 내줬지만, '다시마'가 상대 진입을 틀어막으며 상위권을 장악하며 승리했다. 하지만 2R에서 SGA 인천은 '소령-라이트' 원투 자리를 유지하면서 승리로 향할 수 있었다. SGA 인천은 '정권'의 수비망을 뚫고 올라와 2:1로 역전에 성공할 수 있었다. 마지막에는 '헬렌-소령'의 깔끔한 주행으로 SGA 인천이 승리를 확정지었다.

아이템전의 출발은 이변이 없었다. 1R에서 SGA 인천은 '소령'을 앞세워 변수 없는 승리를 거뒀다. 2R에서도 승리를 유지했다. 팀 시크릿이 승리로 향하는 줄 알았지만, '라이트'가 막판에 무기를 활용해 팀 시크릿의 발목을 잡으며 '소령'의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었다. 팀 시크릿은 3R에서 힘겹게 한 라운드를 따내면서 완패를 당하진 않았다. 하지만 4R에서 승부는 결정났다. 팀원들의 지원 하에 '소령'이 무난히 질주를 이어갈 수 있었다. 시크릿의 '옥시트'가 2위까지 올라왔지만, SGA 인천이 견제를 통해 승리할 수 있었다.

■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팀전 8강 16경기

16경기 팀 시크릿 0 vs 2 SGA 인천
1세트 팀 시크릿 1 vs 3 SGA 인천 - 스피드전
2세트 팀 시크릿 1 vs 3 SGA 인천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