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3일(토), 전국 아마추어 LoL 유저들을 위한 게임 대회 '유쓰롤 by U⁺ x 젠지' 결승전이 진행된다. 유쓰롤 대회는 64개 팀의 토너먼트 대회로,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신청한 팀들이 16일과 17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결승 진출 팀을 뽑는다.

결승전은 23일(토) 오후 2시, 서울 중구 을지로의 V.SPACE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사연을 추첨하여 선정된 200명의 참관객도 함께한다. 참관객에 선정되지 않았더라도 트위치 앰비션 채널에서 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당일 행사는 최근 LCK 쓰리핏을 달성한 젠지 롤팀 선수 4인(도란, 피넛, 페이즈, 딜라이트)과 젠지 인플루언서(앰비션, 큐베, 크라운, 이제동, 안녕수야)들 간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고, 이후 유쓰롤 결승전이 예정되어 있다. 대회 우승팀은 6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MVP 1인에게는 LG울트라기어 모니터가 수여된다.

중계진은 채민준, 빙고, 앰비션, 큐베가 맡았으며 시상식에도 젠지 롤팀 선수 4인이 함께해 행사를 빛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유쓰 무너 굿즈도 제공되는 등 팬들에게 뜻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유쓰롤 by U⁺ x 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 그램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